2023 굿노트 다이어리를 또 만들었습니다;; 다이어리 만드는 게 취미가 되었어요. 이름하여 원 플래너인데요, 지난번 올린 원띵 플래너의 확장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원띵 플래너는 먼슬리와 위클리까지만 있었는데 쓰다 보니 데일리가 너무 쓰고 싶더라고요!
먼슬리와 위클리 정도의 가벼운 플래너를 원하시면 원띵 플래너를 그대로 쓰시면 되겠고, 상세하게 데일리까지 쓰고 싶다면 이번 플래너를 다운로드하여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사용하다 보니 원띵 플래너는 하이퍼링크가 아쉬워서 이번에는 전 구간 이동 가능한 하이퍼링크를 넣었습니다.
하이퍼링크 위치를 외울 필요 없이 딱 이 두 개만 기억하시면 되는데요,
1 2 3 4 5 -> 해당 주차 이동
각 날짜는 -> 해당 데일리로 이동
굿노트 플래너 사용하실 정도라면 직관적으로 아실 테지만, 페이지마다 상세 설명 드릴게요.
왼쪽 인덴스는 해당 페이지로 가고 오른쪽 인덱스는 해당 달로 갑니다.
먼슬리의 1 2 3 4 5라고 표시된 부분은 해당 주차로 이동하고요,
먼슬리의 각 날짜는 해당 데일리로 이동합니다! (12달 모든 날짜 하이퍼링크 다느라 손목 힘줄 끊어질 뻔...)
위클리의 1 2 3 4 5 이 부분도 해당 주차로 이동하고요.
위클리의 각 날짜는 역시 해당 데일리로 이동합니다! (365일 다 달았어요~!!)
데일리 날짜 밑에 1 2 3 4 5 이 부분도 해당 주차로 이동합니다.
먼슬리로 가고 싶다면 오른쪽 인덱스를 눌러주면 됩니다!
지난번 미스터버디 플래너 만들 때 하이퍼링크 별로 안 사용해서 간소하게 넣었다고 했는데 위클리에 데일리까지 쓰다 보니 이제 완전 잘 쓰고 있어요! 이렇게 빽빽하게 들어간 하이퍼링크 풀 버전 디지털 플래너를 무료로 공유한답니다!
제가 판매하려다 시기가 늦어서 무료 공유를 하는 것이니 하단 유튜브 영상에 구독과 좋아요 꼭 부탁드립니다.
플래너 상세 설명 들어가기 전에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또 다른 혜자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제목에 무슨 굿노트 다이어리가 45, 000원이라고 생각하셨나요? 3가지 색상 모두 드리기 때문입니다!
표지뿐만 아니라 다이어리 속지 색상도 해당 테마에 맞췄습니다.
2023 캘린더에는 개인 일정이나 프로젝트 등을 표시해도 좋고 스크린숏해서 원하는 곳에 붙여 놓고 달력이나 해빗트래커로 사용 가능합니다.
그리고 원플래너의 혹시 색상은 완전 화이트가 아닌 미색을 사용하여 눈의 피로도를 줄여줍니다.
자기 계발서 원씽을 읽고 만든 플래너라 최종 목표, 5년 목표, 올해, 이번달, 이번주, 오늘, 지금 이 순간까지 확실한 목표 설계에 동반자가 되어 드리는 원플래너입니다.
목표 설정에 이 플래너의 핵심이자 존재의 이유이기 때문에 원씽을 읽어 보시거나 제가 요약한 포스팅이라도 읽어보시고 플래너를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원씽 사러 가기 https://link.coupang.com/a/PA5b3
[원씽] 단 하나의 자기 계발서 추천 One Thing 리뷰 요약정리
먼슬리 페이지입니다. 이번 달 목표를 꼭 적어주시고요, 왼쪽 맨 하단 빈칸은 달력을 넣을까 해빗트래커를 넣을까 고민하다가 개취에 맞게 사용하시도록 빈 공간으로 남겨두었습니다. 앞서 말한 것처럼 달력을 스크린숏해서 넣어도 좋고 추후 해빗트래커 위젯을 디자인해서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새로운 굿노트 다이어리에 2023 먼슬리다꾸를 처음 해보았는데요, 심플한 속지 디자인처럼 원래 투머치 다꾸러였던 제가 심플다꾸러가 될 것 같은 예감...
먼슬리에는 휴일이 모두 표시되어 있고 모눈이 연하게 들어가 글씨를 반듯하게 쓰기에도 딱 좋은 사이즈입니다. 제가 꾸민 것은 하단 유튜브 영상 참고 바랍니다.
그다음은 위클리입니다. 12월이라 주차 표시가 없는데 다음 페이지부터 해당 주차로 이동하는 1 2 3 4 5 하이퍼링크 부분은 해당 주를 원하는 색상으로 표시해 주세요! (개취를 존중하는 원 플래너) 위클리도 마지막 빈 공간 빼고 모두 모눈을 넣었습니다. 어서 글씨를 예쁘게 쓸 수 있고요.
데일리 진짜 막 형광펜으로 표시하면서 쓰고 싶어서 365일 다 만들었잖아요… 형광펜 4.3mm로 쓰면 딱 맞고요, 24시간 스케줄 표시 가능하답니다. 저는 정해진 스케줄이 별로 없어서 그냥 뭐 했는지 표시하는 용도로 쓰고 있습니다. 그런데 여기에 오점을 남기고 싶지 않아서 진짜 생산적으로 살고 있다는 것!
집안일 아니면 티브이 보고 게임하고 놀기만 했던 반백수 가정주부였는데 원플래너를 만든 이후 갓생 사는 전업주부이자 N잡러로 거듭나고 있는 중입니다! 아직 수익은 미미하지만 몇몇 분이 무료로 받아가셔도 되는 다이어리인데 후원도 해주셔서 너무 감사함을 느끼고 있는 요즘입니다. (흑흑)
데일리는 한 페이지에 이틀 치 기록하게끔 만들었는데 일요일 옆에는 빈 공간이에요. 자유롭게 사용하셔도 되고 뒤에 다꾸 페이지를 옆에 붙여 놓으면 손쉽게 다꾸 가능하답니다!
그다음 프리노트 페이지입니다. 줄, 코넬, 모눈, 무지 화이트, 다크 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라색 노트 부분도 사용하셔도 되고요!
원하시는 대로 무제한 복사해서 사용하는 게 디지털 플래너의 플렉스 아니겠습니까 후훗.
마지막은 제가 정성을 다해 만든 다꾸 페이지예요!
첫 번째는 간단 가계부인데요, 일단 제가 가계부는 쓰지 않고 카드 명세서나 문자, 앱으로 카드 결제 내역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일일이 어디에 돈 썼는지 기록하는 것은 불가능할 것으로 사료... 저의 간단한 부수입이나 그에 들어간 투자 비용, 자기 계발에 쓴 돈을 기록하고 싶어서 철저히 제 위주로 만든 용돈기입장입니다.
그다음은 리뷰 페이지입니다. 콘텐츠 타입, 사진, 별점, 날짜, 관람 장소, 함께 관람한 사람까지 빈칸 채우는 재미가 있는 리뷰페이지입니다. 밑에 리뷰칸도 모눈이 있어서 글씨를 예쁘게 쓸 수 있고, 텍스트 박스로 꾸며도 좋아요.
역시나 제가 너무 쓰고 싶어서 만든 그림일기장 페이지입니다. 옛날 초등학교 때 쓰던 바로 그 그림일기장 너낌 가득 담았고요, 글씨를 많이 안 서도 돼서 좋아요. 굿노트로 그림을 그리면 진짜 초등학생처럼 그려지는 묘미를 느끼실 거예요, 그림이 부담스럽다면 사진이나 스티커로 꾸미셔도 좋아요.
마지막은 제가 너무너무 사랑하는 원고지입니다. 저는 보통 필사할 때 기분내고 싶어서 원고지 많이 써요. 진짜 힐링 보장 원고지 속지입니다. 여러분의 다꾸력을 마음껏 펼쳐보세요!
원플래너 무료 다운로드 방법
https://ctee.kr/item/store/5260
1) 상단 링크 클릭
2) 맨 밑에 있는 콘텐츠 상품 주문하기 클릭
3) 편한 방법으로 로그인 (후원을 해주신다면 다음 콘텐츠를 만드는 데 큰 힘이 됩니다.)
4) 주문하기 클릭 후 콘텐츠 다운로드 클릭
5) 원하시는 색상을 다운로드
6) 굿 노트에서 열기 -새로운 문서로 불러오기 하면 됩니다.
다운로드 방법이나 자세한 원 플래너 구성은 하단 영상을 참고해 주세요! 그럼 예쁘게 사용하시고 정말 열심히 만든 디지털 플래너를 무료로 제공하오니 구독과 좋아요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