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패드

굿노트 스티커+속지 무료 공유 (빈티지 여행 다꾸)

by 플래너버디 2023. 3. 13.

이번에 처음으로 굿노트 스티커 유료 상품을 만들고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도 개설했습니다. 아직 큰돈은 벌지 못했지만(작은 돈조차...) 근 몇 년 가정주부로만 지내다가 뭐라도 한 것 같아서 혼자 뿌듯해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첫 출시한 디지털 상품 '종이가 그리운 날에 빈티지 스티커 250매+노트 세트' 홍보할 겸 빈티지 여행계획 다꾸를 해보았습니다. 다꾸에 사용한 스티커와 노트는 무료로 공유하기로 했으니 포스팅 맨 하단을 참고해주세요!

 

 

굿노트-스티커
종이가 그리운 날에 빈티지 스티커북

 

스티커북은 총 250매의 스티커와 노트(표지 1+속지 1)로 구성되어 있어요.

일단 이 판매용 스티커북은 굿노트파일과 PNG파일로 만들어서 굿노트 사용자가 아니더라도 갤럭시탭, 노타빌리티, 삼성노트 등 타 앱에서 사용가능합니다. 굿노트용 파일은 스티커를 일일이 잘라놨기 때문에 사용하기 매우 편리해요!

 

굿노트-빈티지-스티커
굿노트 스티커
굿노트-빈티지-스티커
빈티지 스티커

스티커북은 총 12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제가 직접 사용하려고 예쁜고 실용적인 것만 만들었어요!

그대로 사용해도 되지만 굿노트 자르기 기능을 이용해서 원하는 모양으로 잘라서 다른 스티커로 만들어서 사용할 수도 있어요.

 

 

 

 

 

굿노트-속지-무료공유
굿노트 속지 무료 공유

 

 

스티커와 덤으로 빈티지 노트와 속지도 증정합니다. 노트가 너무 예뻐서 다음에는 빈티지 노트에 다이어리 만들어서 사용해 보려고요. (곧...)

노트 커버에 스티커를 붙여서 나만의 표지도 만들어 보세요!

 

 

아이패드-여행다꾸
아이패드 여행 다꾸

그래서 종이가 그리운 날에 스티커북과 노트를 사용해서 이렇게 빈티지 무드의 여행 계획 다꾸를 했답니다! 계획이라고 하기도 민망한데 뭐 여행이 비행기표랑, 숙소만 정하고, 필요한 것만 잘 챙기면 그만 아니겠어요?

 

빈티지 메모장에도 적어놨듯이 친구랑 4년 만에 가는 해외여행인지 국내여행인지 애매한 뉴욕여행이라 엄청 설레고 있습니다! 저 친구랑 결혼 전에 해외여행을 꽤 많이 다녀서 감회가 더 새로워요.

 

 

일단 가고 싶은 곳들이랑 먹고 싶은 것들만 정하고 대충 동선 짜서 가기로 했어요. 가장 베프인데 여행 스타일도 너무 잘 맞아서 이번에도 별 걱정이 둘 다 대충 구글링만 하는 듯요...

 

아 그리고 드디어 마이크를 샀답니다! 톡톡톡 ASMR이라고 우기는 중이에요. 장비 욕심 있는 스타일은 아닌데 마이크 없이 녹음하니까 바람 소리가 너무 많이 들어가더라고요. (영상으로 확인해 주세요)

 

본격 다꾸 시작 전 집게로 노트를 고정시켜 줬어요.(어디서 본건 있음)

TMI주의) 저는 플로리다에서, 친구는 서울에서 출발해 뉴욕에서 접선하기로 했어요. 친구랑 정말 오랜만에 가는 여행이라 너무 기대됩니다. 무엇보다 혼자 비행기 타고 가는 게 너무 좋아요... 가족도 소중하지만 혼자만의 시간 너무 소중합니다...

비행기 스티커도 하나 붙여주고요. 저는 스티커 쓸 때 올가미툴은 자꾸 옆에 있는 게 따라오고 그래서 주로 사진툴을 사용해요! 아니면 새로운 윈도를 열어서 끌고 와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여기저기 막 붙여도 예쁜 구겨진 흰 종이에다가 메모를 할 거예요. 빈티지 다꾸 아니고 기존 사용하는 현대적인 다이어리에 써도 너무 예쁜 스티커들입니다. (앞광고)

사실 고백하자면 빈티지 다꾸 처음인데 이렇게 하는 거 맞나요? 빈티지 다꾸 영상 보면서 계속하고 싶었는데 미국에서는 다꾸 용품 쟁이기가 너무 힘들어서 디지털로 나마 충족하려고 직접 만들게 되었어요.

현생은 미니멀리스트를 표방하는데  디지털 세계에서는 ⭐️물질만능주의⭐️
이 세상 모든 스티커, 마스킹 테이드, 노트 다 가지려고 아이패드 샀는데 꿈은 이루어진다⭐️

 


빈티지 다꾸 보면 이런 말린 꽃 하나씩 붙이더라고요? 내돈내만 스티커니까 덕지덕지 붙여줍니다.

굿노트 기본 스티커에도 쓸만한 게 있어서 하나 붙였어요. (평소에도 매우 잘 씀)

텍스트박스를 누르고 스티커를 탭 하면 안에 글씨도 수정할 수 있어요. 영어로 뭔가 쓰고 싶은데 영작은 힘들다면 영어 가사를 써주세요!
뉴욕에 가니까 Jay-Z의 empire state of mind를 적었어요.

뉴욕 여행은 뭐니 뭐니 해도 먹방이지... 
친구에게 미안하지만 주로 동양 음식을 적어보았다...

저의 여행계획 이게 끝이에요 사실;; 동선과 스케줄은 친구가 짜고 있답니다(짜고 있니?)

이렇게 여행 빈티지 다꾸를 해 보았어요. 여행 다녀와서 뒷장을 더욱 꾸며보도록 하겠습니다.

 

📍샘플버전 무료 다운 링크

https://ctee.kr/item/store/5834

 

전체 스티커북은 하단 링크에서 구매 가능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크티 상점

https://ctee.kr/item/store/5783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삼성노트 전용 잘라진 스티커도 제공합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misterbuddy1004/products/10300287411

 

다운로드 방법과 설치 방법을 모르시면 추천 동영상을 시청해 주세요!

굿노트는 이대로 복사 붙여 넣기 해서 사용 가능하고 다른 태블릿이나 앱은 PNG파일 직접 잘라서 사용 가능합니다!

다꾸 하는 영상과 굿노트 사용 꿀팁은 영상 참고해 주세요!

https://youtu.be/evcw8vyg9CY

빈티지 여행 다이어리 꾸미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