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패드

아이패드 굿노트 10월 먼슬리 다꾸(투머치 할로윈 테마)

by 플래너버디 2022. 11. 28.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패드 굿노트로 10월 먼슬리 다꾸를 해보았습니다. 

지난번 만든 할로윈 야광 스티커를 만들어서 꾸미다보니 본의 아니게 투머치가 되었네요.

이구역 스티커 만수르니까 *-*

 

프로크리에이트로 굿노트 할로윈 무드 야광 스티커 만들기(무료 공유)

 

일다 이것이 꾸미기 전에 매일 간단하게 기록만 해둔 먼슬리에요.

나름 글씨체 연습도 한 것이 보이지요.

사실 이 컨텐츠를 만들기 위해 하루에 있었던 사소한 일 하나라도 쥐어짜내서 적었어요.

 

집에서 살림만 하는 주부이고 이역만리 타향살이 하다보니 친구도 없어서 따로 스케쥴이 없거든요. (우는거 아님)

그래서 매일 그냥 똑같은 일상이라 적을게 없어서 다이어리를 멀리하며 살았어요.

 

 

 

타단~! 이것이 완성된 10월 먼슬리입니다.

엄청 투머치 다꾸가 되었지만 저에게는 나름대로 큰 의미가 있었어요.

적을것도 없는데 하면서 빈칸으로만 남겨두면 진짜 내 인생, 내 시간이 아무일도 없었던 것처럼 지나가 보였는데 이렇게 무엇이라도 써놓고 꾸미다 보니 10월 한달을 정말 풍성하게 보낸것 같았어요.

 

 

 

앞으로도 먼슬리만큼은 열심히 꾸며보렵니다!

자세한 꾸미기 영상은 유튜브 영상 참고해주세요~!

 

https://youtu.be/9j1u10U2c9A

할로윈 스티커 필요하시면 다운 받아가세요~! (굿노트 전용 미리 잘라진 스티커입니다.)

halloween_stickers.goodnotes
3.77MB

댓글